스위트홈 시즌2 줄거리, 결말(시즌2 몰아보기)
스위트홈 시즌2 줄거리, 결말, 1분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의 시즌 2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시즌 1이 끝난 후,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했던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지금부터 시즌 2의 주요 줄거리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클릭하시면 시즌2 요약 유튜브와 연결 됩니다.
"스위트홈의 미스터리한 존재, '아이'
안녕하세요, 드라마 마니아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히트 시리즈 '스위트홈'의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인 '아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아이'의 탄생과 배경'아이'는 특수감염인
csu8308.tistory.com
밤섬특수재난기지: 인간의 마지막 희망
시즌2는 인간의 괴물화를 막기 위해 백신을 개발 중인 밤섬특수재난기지에서 시작합니다. 이곳에서 임 박사(오정세)는 현수(송강)와 같은 특수감염인을 통해 괴물의 능력을 조절하는 백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즌1의 마지막에서 정의명(편상욱으로 변신한 정의명)은 현수를 기지로 데려가려고 했습니다. 정의명은 몸을 옮겨갈 수 있는 특수감염인으로, 기지에서 괴물들을 풀어 기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현수는 백신 테스트를 받습니다.
임신 중인 서이경(이시영)은 괴물화된 남편을 찾기 위해 기지에 잠입하고 그녀는 결국 괴물 아기를 출산하게 됩니다.
스타디움: 인간의 마지막 보루
정부가 무너지고, 군인들이 안전기지로 사람들을 옮기며 최소한의 질서를 유지하려고 애쓰지만, 괴물들의 숫자는 점점 늘어만 갑니다. 탁인환 상사(이진욱)는 고위 관직자들이 사람들을 제거하려는 계획을 막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폭탄 투하로 인해 스타디움은 아수라장이 됩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지하에서 생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이경의 괴물 아기: 새로운 공포의 시작
서이경이 출산한 괴물 아기는 인간을 괴물로 변형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이경은 아이를 가두지만, 아이는 폭주하여 배를 태우고 사라집니다. 서이경은 괴물화된 몸의 반쪽이 이성을 가진 상태로 남아 마지막까지 애쓰며 죽음을 맞이합니다.
임박사와 편상욱: 충격적인 진실
밤섬특수재난기지에서 발견된 둥지는 괴물화된 사람들을 특수감염인으로 변환시키는 장치였습니다. 편상욱은 자신이 첫 번째 실험체인 남상원임을 밝히며, 기지가 괴물들에게 점령당했음을 드러냅니다.
결말: 새로운 시작을 향해
결국 서이경은 괴물화되고, 그녀의 아들은 괴물로 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인간적인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밤섬특수재난기지와 스타디움에서는 생존자들이 갈등을 겪으며 괴물화의 진화가 진행됩니다.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빌드업을 하며 디스토피아적 세상에서 인간과 괴물 간의 경계가 흐려지고 인간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남기며 끝납니다.
주요 인물
기존 캐릭터
- 차현수 (송강 분): 주인공으로, 괴물과 인간 사이를 오가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청년
- 서이경 (이시영 분): 소방관 출신으로 강인한 생존자
- 이은혁 (이진욱 분): 의사 출신의 지적이고 냉철한 인물
새로운 캐릭터
- 박찬혁 (유오성 분): 새로운 안전지대의 리더
- 박은새 (오정세 분): 괴물화된 아들을 둔 아버지
- 김영후 (고민시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
조연 캐릭터
- 정재헌 (박규영 분): 생존자 그룹의 일원
- 차지우 (김시은 분): 현수의 여동생
- 안길상 (장만석 분): 새로운 안전지대의 의사
맺음말
2024년7월19일 드디어 스위트 홈 시즌3 가 개봉 됩니다. 시즌 1,2 대략적으로 라도 내용 파악해서 시즌3 완벽하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아래 클릭하시면 시즌2 요약 유튜브와 연결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