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즈백 보다 0.5도 낮은 진로 골드 출시

목계9 2024. 3. 15.

 

Korea SoJu, 진로 골드 출시

하이트진로는 15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소주 '진로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진로(16도)보다 도수를 0.5도 낮춘 15.5도로 출시하며, 부드러운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진로골드
홍보 동영상
진로골드

주요 특징:

  • 부드러운 맛: 소비자 조사를 통해 도수를 0.5도 낮춰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습니다.
  • 제로 슈거: 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 황금 비율: 쌀 100% 증류 원액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과 균형 잡힌 풍미를 표현했습니다.
  • 유산 계승: 진로의 정체성을 살린 스카이블루 색상과 로즈골드 색상의 병 디자인으로 진로 브랜드의 유산을 계승합니다.

마케팅 전략

골드 두꺼비 캐릭터: 인기를 끌었던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골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네요

출시 일정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에서 판매 예정

댓글